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이 닦는 꿈(치아꿈)
    꿈해몽 2020. 3. 10. 15:01

    꿈해몽
    양치질하는 꿈, 이 닦는 꿈이 꿈에 나왔다면?!​

    양치질하는 꿈, 이 닦는 꿈은
    연애운, 건강운과 관련되며,
    새로운 만남을 암시하거나​
    현재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상태를
    말한다고 합니다.


    😊양치질하는 꿈
    힘들었던 대인관계에 자신감을 회복하고​
    고민 해결, 건강, 새로운 계획 등을 말하며
    일도 순조롭게 풀려나간다는
    의미를 가지고 있다

    😊양치질을 해서 치아가 하얗게 되는 꿈
    문제가 해결되거나 좋은 방향으로​
   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
    알려준다고 하네요

    😊양치질 후 칫솔을 버리는 꿈
    결별을 암시하는 꿈으로​
    잘못된 말과 행동으로 인한​
   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되고 있다는 것을
    알려준다


    😊다른 사람이 양치하는 것을 보는 꿈
    다른 사람에게 나의 능력을​
    인정받을 일이 생기거나
    친구, 가까운 지인들에​
   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이
    발생할 수 있다


    😊양치하는 중 피가 나오는 꿈
    재운과 관련되어 있다고 하며​
    피가 많이 나올수록
    재운이 상승한다

    다만, 양치 중 치아가 빠지거나​
    빠진 곳에서 피가 나는 경우
    재운이 떨어지는 것을​
    의미한다

    😊깨끗하지 못한 칫솔로 양치질하는 꿈
    현실에서 다툼이나 질병, 건강 등
   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하네요


    😁칫솔에 치약을 짜는 꿈
    본인에게 있던 약점을 보강하게 되는 꿈으로
    자존심을 회복,
    질병이 있다면 회복을 알꿈

    양치질하는꿈 잘보셨나요?
    치카치카 상쾌하듯
    오늘도 상쾌한하루되세요~♡♡♡♡😄

    '꿈해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메이크업 하는 꿈  (0) 2020.03.10
    칫솔꿈 (양치꿈해몽)  (0) 2020.03.10
    샤워하는꿈 (딥하게 목욕하는꿈)  (0) 2020.03.08
    이사하는 꿈  (0) 2020.03.08
    대통령 꿈해몽  (0) 2020.03.08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